자유게시판

란지에

오제발신이시여 매크로 빡쳐요 아나꺄악!!!!!!!!

하이아칸 라논 2010-08-21 23:40 526
라논님의 작성글 7 신고

아 진짜 중국새X들은 어떤 개쓰레기같은 뇌리로 이따구짓을 할 수가 있나요^^

 

 진짜 만나면 **빡 산산조각 날때까지 존트 쳐주고싶네 아오- -

 

 

       지금 시련의동굴 완전 빡치는데 안그래도 수동이며 어디며 다 개크로녆놈들 투성인데!!!!!
왜 모든 보안을 뚫고 오냐고 니하오마 개같은X들!!!

 

 아 정말 사냥할때없는데 빡쳐돌아가시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7
  • 티치엘
    하이아칸 쩌브쩌브
    2010.08.22
    렙몇이시길래..난왜아무탈없이업햇지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10.08.22
    ㅇㅇ 진짜 빡침.. 아놔.. 다 잡고나 가던가!!! 왜 피통 떨구고 돌아다니냐고... 히밤 ㅠㅠ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08.22
    어쩔때는 묘원에도 매크로있음 ㅡㅡ
  • 티치엘
    네냐플 칸타빌레、
    2010.08.22
    매크로와 친해지세여;;ㄷㄷ;언제나 항상 공파를 하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2
    ...흑..모든 유저가 매크로 패주고 싶어하는..ㅠ..아..진짜..운영..하는거야?뭐야?진짜..이젠..매크로테스터기도 않든다하네요..ㅠㅠ아..해저..1-1에서 사냥하시는건...?(거기도 매크로있을려나..ㅠ)
  • 란지에
    하이아칸 라논
    2010.08.21
    그러게말입니다- -^ 아오 진짜 레벨업을 더이상 못해먹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1
    이런 바퀴같은 ...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순찰돌면 될 것 같은데 잘안해주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