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5때 샬크스인가 완드 하나 득하고
55~94(현재) 대지구슬 하나득함
이럴수 있는거임? ㅡㅡ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나그네〃2010.08.23렙 1부터 150까지 거의 무득이나 다름없는 저도 있음 나와봐야 바스타드소드 ㄱ-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2아 그러고보니 개발팀이었나 개인적으로 아나이스에게 다퍼주고싶다는말을한적이있는데..ㅋㅋㅋㅋㅋㅋ.. 설마 아나이스만 드랍률이 높은건아니겠ㅈ...◀=퍼거덩 -ㅅ-! -
네냐플 푸딩。스누피2010.08.22축던 때가 그리워짐 ㅋㅋㅋ 후진 레어였지만 어쨌거나 레어는 레어였음 -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2010.08.2270~170 무득인 전 뭐임?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1그저 운빨... 더심한분들도 많으세요.. 그정도는보통인듯; -
네냐플 Durendal2010.08.21레벨 거의 100올릴동안 제대로 된 득템 하나도 못한 저도 있스빈다. 랄까 아이템마다 드랍ㅇㄹ이 다를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