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드랍율 다 같은거 맞아여?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08-21 17:27 497
귀환의기원님의 작성글 6 신고

55때 샬크스인가 완드 하나 득하고

55~94(현재) 대지구슬 하나득함

이럴수 있는거임? ㅡㅡ

전체 댓글 :
6
  • 시벨린
    네냐플 〃나그네〃
    2010.08.23
    렙 1부터 150까지 거의 무득이나 다름없는 저도 있음 나와봐야 바스타드소드 ㄱ-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2
    아 그러고보니 개발팀이었나 개인적으로 아나이스에게 다퍼주고싶다는말을한적이있는데..ㅋㅋㅋㅋㅋㅋ.. 설마 아나이스만 드랍률이 높은건아니겠ㅈ...◀=퍼거덩 -ㅅ-!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8.22
    축던 때가 그리워짐 ㅋㅋㅋ 후진 레어였지만 어쨌거나 레어는 레어였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8.22
    70~170 무득인 전 뭐임?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1
    그저 운빨... 더심한분들도 많으세요.. 그정도는보통인듯;
  • 이스핀
    네냐플 Durendal
    2010.08.21
    레벨 거의 100올릴동안 제대로 된 득템 하나도 못한 저도 있스빈다. 랄까 아이템마다 드랍ㅇㄹ이 다를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