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에게 나선환 or 나선수리검을......
죄송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본능에충실해2010.08.21죄송한거 알면 자삭 -
네냐플 트라이2010.08.21..쿨럭쿨럭..ㅎㅎㅎㅎㅎㅎ그거 기술걸다..테클..많이걸릴듯..ㅎㅎ딜레이....ㅎ아...재밌어요~^^(뭐가 재밌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