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 첨시작했어요 ~

네냐플 싯콩 2010-08-20 14:17 464
싯콩님의 작성글 5 신고

 

 

 무자본으로 테일즈위버 첨 시작했어요 아이디는 싯콩이구 지나가다가 보면 아는척좀 해주세요 ㅠㅠ

 

 아는게 하나도없다보니.. 도움의손길이 필요하답니다 ㅜㅜㅜㅜ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무기를위해
    2010.08.21
    어떤 새리가 돈벌기 쉽다고 ㅈㄹ 거려?
  • 클로에
    네냐플 아미아노
    2010.08.21
    으아니 ㅋㅋ안녕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8.21
    다시 접어라 테일즈 재미업고 종이쪼가리 쓰레기게임이다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20
    테일즈는 자본 필요없어요 돈벌기 쉬운 겜이라서 ^^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0
    ...감사합니다..테ㅔ일즈 시작해 주셔서...(지금 테일즈그만두는 사람 많아져서..;;).아아..아노이시네요..음..아노가 매크로 별로 없다는데였나.?어쨌든..좋은 사람많으니까 부탁가면..들어주실꺼예요..^^즐거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