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테일즈위버 첨 시작했어요 아이디는 싯콩이구 지나가다가 보면 아는척좀 해주세요 ㅠㅠ
아는게 하나도없다보니.. 도움의손길이 필요하답니다 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무기를위해2010.08.21어떤 새리가 돈벌기 쉽다고 ㅈㄹ 거려? -
네냐플 아미아노2010.08.21으아니 ㅋㅋ안녕하세요 -
네냐플 2134562010.08.21다시 접어라 테일즈 재미업고 종이쪼가리 쓰레기게임이다 -
네냐플 NoZero2010.08.20테일즈는 자본 필요없어요 돈벌기 쉬운 겜이라서 ^^ -
네냐플 트라이2010.08.20...감사합니다..테ㅔ일즈 시작해 주셔서...(지금 테일즈그만두는 사람 많아져서..;;).아아..아노이시네요..음..아노가 매크로 별로 없다는데였나.?어쨌든..좋은 사람많으니까 부탁가면..들어주실꺼예요..^^즐거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