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참 답안나오네

하이아칸 090 2010-08-20 12:33 372
090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2 퍼즐퀘 팀만들라는대 어케해야됄지 모르겟네...보면 수동은 거의안보이고 다자동만 돌아다니던대 대체 팀을 어떻게 만들라는건지...(여러가지 갬해봤지만 강제파티퀘스트 첨보는..ㅎㄷㄷ 필요에의해 파티는해봤지만..)

초보 4일차 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0
    팀게시판 ALT + T 해서 챕터2 만들어놓고 사냥하다가 누구 들어오면 깨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