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2 퍼즐퀘 팀만들라는대 어케해야됄지 모르겟네...보면 수동은 거의안보이고 다자동만 돌아다니던대 대체 팀을 어떻게 만들라는건지...(여러가지 갬해봤지만 강제파티퀘스트 첨보는..ㅎㄷㄷ 필요에의해 파티는해봤지만..)
초보 4일차 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8.20팀게시판 ALT + T 해서 챕터2 만들어놓고 사냥하다가 누구 들어오면 깨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