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30분뒤에끝납니다
시민:30분뒤에 끝내면 감사할듯.~♥
운영자:1시간30분뒤로 변경되엇어요~(죄송하다는말없이)
시민:기분잡친다(1시간30분뒤에 라도 끝나면다행일듯싶다)
운영자:(1시간30분뒤 연장더하는순간)
시민:문뜩!(테일즈에 접는사람 상승류탄다)!
- 전체 댓글 :
- 0
운영자:30분뒤에끝납니다
시민:30분뒤에 끝내면 감사할듯.~♥
운영자:1시간30분뒤로 변경되엇어요~(죄송하다는말없이)
시민:기분잡친다(1시간30분뒤에 라도 끝나면다행일듯싶다)
운영자:(1시간30분뒤 연장더하는순간)
시민:문뜩!(테일즈에 접는사람 상승류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