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제발 점검떔에 머라하지마세요....ㅠㅠ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09:49 380
미안해』님의 작성글 0 신고

 텔즈는... 머라하면할수록 더 나빠져요 ..ㅠㅠ

그러니 제발 1시간30분만에 점검이 끝나길 모두들 텔즈운영팀을 응원합시다..

저번처럼 6시간넘게 해버리면 어떻게요...ㅠㅠ

점검하다 놀러가는지 뭐하는진 모르겟지만...

이번엔 꼭 제때끝날수있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