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안보고 무개념글 올린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궁금한게있어서그런데
사제관계에서 제자졸업조건이 정확히 뭔지좀가르쳐주세요
렙60이상인건 알겟는데;... 어떤분은 챕 1만 꺠면된다하시고 어떤분은 4까지깨**다하셔서...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미안해』2010.08.19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네냐플 칸타빌레、2010.08.19에피1캐릭은 챕터4까지 에피2캐릭은 에피2 챕터0부터 1까지 입니다.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9에피소드 1 캐릭터 - 챕터 4 클리어 에피소드 2 캐릭터 - 챕터 1 클리어 -
네냐플 하늘의별2010.08.19에픽1이랑 2랑은 챕터 깨는게 다르져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