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하 ㅎ 공지 안보고글올려서 죄송합니다~ 여기서질문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09:20 407
미안해』님의 작성글 4 신고

 

공지안보고 무개념글 올린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궁금한게있어서그런데

사제관계에서 제자졸업조건이 정확히 뭔지좀가르쳐주세요

렙60이상인건 알겟는데;... 어떤분은 챕 1만 꺠면된다하시고 어떤분은 4까지깨**다하셔서...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칸타빌레、
    2010.08.19
    에피1캐릭은 챕터4까지 에피2캐릭은 에피2 챕터0부터 1까지 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9
    에피소드 1 캐릭터 - 챕터 4 클리어 에피소드 2 캐릭터 - 챕터 1 클리어
  • 루시안
    네냐플 하늘의별
    2010.08.19
    에픽1이랑 2랑은 챕터 깨는게 다르져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