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업뎃한후로 지역서버 연결되지않는다고뜨느데 머지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Rebbia2010.08.19...ㅡㅡ; 저도임.. -
하이아칸 안전거래2010.08.19저도하이아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오숀2010.08.19짜증남 ㅡㅡ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9서버 재시작 9시부터 30분동안 한데잖아요 -_-................ -
네냐플 고민후엔2010.08.19저도 그러네요 .. -
네냐플 Byron2010.08.19저두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