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지역서버 연결 안됨 ..

하이아칸 뒤뚱뒤뚱。 2010-08-19 09:08 439
뒤뚱뒤뚱。님의 작성글 6 신고

테일즈위버 업뎃한후로 지역서버 연결되지않는다고뜨느데 머지 ..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Rebbia
    2010.08.19
    ...ㅡㅡ; 저도임..
  • 루시안
    하이아칸 안전거래
    2010.08.19
    저도하이아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오숀
    2010.08.19
    짜증남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9
    서버 재시작 9시부터 30분동안 한데잖아요 -_-................
  • 밀라
    네냐플 고민후엔
    2010.08.19
    저도 그러네요 ..
  • 막시민
    네냐플 Byron
    2010.08.19
    저두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