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환장하겟네 ㅋㅋㅋㅋㅋㅋ
이게 몇년가는거냐
눈으로 보이는 이동속도랑 실제 이동속도랑 차이가 생겨서 나는건가
이거대체 평타는 맞는데 어딧는지 알수가없으니까 스킬이 다 캔슬나잖여 ㅋㅋㅋㅋㅋㅋ
뭐 전투 시스템 특성상 어쩔수 없이 나는거면 아예 전투 시스템을 뜯어 고쳐버리라고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9다 고쳐간답니다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08.18초기 프로그래머들이 다 짤렸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