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나 위치렉좀 고치라고 위치렉!!!!

네냐플 당근따윈없다 2010-08-18 23:40 485
당근따윈없다님의 작성글 2 신고

 

환장하겟네 ㅋㅋㅋㅋㅋㅋ

 

이게 몇년가는거냐

 

눈으로 보이는 이동속도랑 실제 이동속도랑 차이가 생겨서 나는건가

 

이거대체 평타는 맞는데 어딧는지 알수가없으니까 스킬이 다 캔슬나잖여 ㅋㅋㅋㅋㅋㅋ

 

뭐 전투 시스템 특성상 어쩔수 없이 나는거면 아예 전투 시스템을 뜯어 고쳐버리라고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9
    다 고쳐간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08.18
    초기 프로그래머들이 다 짤렸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