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따라 왜이런지...
분명 수요가 늘면 물량이 없어서 가격이 올라가는게 당연지사라지만
어제오늘 가격이 미쳤네요(마음의 소리).
분명 해 났을때는 물량>수요
해 지고나서, 새벽에는 물량<수요(라기보단 남들 잘때 사냥하면 에오스 상인들이 없으니까...)
였는데 오전 오후 가격변화가 아니라 값이 쭉쭉쭉 올라가네요.
1주일전 만 , 아니 4일전만 해도 6개 세트에 100만이였는데 지금은 6개 세트에 300을 넘어가니...
사냥도 못하고 챕터만 깨고있네요.
가끔 외치기로 욕하시는 분들도 있던데...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나도 그러고 싶은데 돈이 없ㅋ엉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발랄라이카2010.08.19에오스없다고 사냥못하신다는건 좀 억지신듯.. ㅋㅋ;;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9당연히 이제 아예 안나오니깐 가격이 치솟는건 당연한거지; 비싸면 안사면 그만 광렙하려면 사면 그만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9그리고 파편 없다고 사냥못한다는 건 무슨 이치임 -
네냐플 레카하라다2010.08.19어차피 언젠가는 떨어질거 그냥 없는대로 살지뭐.../한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