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에오스 파편 값 미쳤네요.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08-18 23:40 584
DunhilLight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따라 왜이런지...

분명 수요가 늘면 물량이 없어서 가격이 올라가는게 당연지사라지만

어제오늘 가격이 미쳤네요(마음의 소리).

분명 해 났을때는 물량>수요

       해 지고나서, 새벽에는  물량<수요(라기보단 남들 잘때 사냥하면 에오스 상인들이 없으니까...)

였는데 오전 오후 가격변화가 아니라 값이 쭉쭉쭉 올라가네요.

1주일전 만 , 아니 4일전만 해도 6개 세트에 100만이였는데 지금은 6개 세트에 300을 넘어가니...

사냥도 못하고 챕터만 깨고있네요.

가끔 외치기로 욕하시는 분들도 있던데...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나도 그러고 싶은데 돈이 없ㅋ엉ㅋ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발랄라이카
    2010.08.19
    에오스없다고 사냥못하신다는건 좀 억지신듯..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9
    당연히 이제 아예 안나오니깐 가격이 치솟는건 당연한거지; 비싸면 안사면 그만 광렙하려면 사면 그만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9
    그리고 파편 없다고 사냥못한다는 건 무슨 이치임
  • 클로에
    네냐플 레카하라다
    2010.08.19
    어차피 언젠가는 떨어질거 그냥 없는대로 살지뭐.../한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