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레벨 52가 되었습니다.

하이아칸 조훈 2010-08-15 04:08 524
조훈님의 작성글 3 신고

일진문자 사려 하는데, 베기 최상 한도는 어디까진가요? 77까지 본거 같은데..

그리고 경도가 어느 정도면 좋을까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8.15
    Alt+H 누르시면 다 볼 수 있어요 :)
  • 보리스
    하이아칸 고급벨트
    2010.08.15
    그러니까 한마디로 왠만하며 경도40이상 베기70이상 사시구요 그게어려우시면 경도 37~38이상 베기69이상 사시면되요
  • 보리스
    하이아칸 고급벨트
    2010.08.15
    경도40이상 베기70이상이면 800이하로삽니다 추천옵션은 = 경도40이상 베기70이상 / 최소 경도37~38이상 베기 69이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