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이아칸 서버 상태 [보통]

하이아칸 조훈 2010-08-15 02:14 528
조훈님의 작성글 2 신고

처음 보는거 같네요. 아아아아주 예전에 하고 말출 나와서 다시 시작하는건데..

 

놀아주실분 ㅜ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8.15
    보통이면 다른섭에 비하면 양호한거죠 ㅋㅋㅋ 아노섭도 원할이던데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5
    ㅠㅠㅠ..... 그럼 다른서버상태는 어떻겠습니까 ㅡ라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