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 보는거 같네요. 아아아아주 예전에 하고 말출 나와서 다시 시작하는건데..
놀아주실분 ㅜ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루네트2010.08.15보통이면 다른섭에 비하면 양호한거죠 ㅋㅋㅋ 아노섭도 원할이던데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5ㅠㅠㅠ..... 그럼 다른서버상태는 어떻겠습니까 ㅡ라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