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인크립트 스크롤 시세가 어떻게되죠??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5 01:27 461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퀘하니깐 무기상인이 줬는데,,시세가??

하이아칸섭이에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5
    허허..350이나 하는 군요..;;너무 비싸다..여기 트레비조는 200~250..300도 있지만...아무도 안사는..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5
    보통 350 정도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