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픽 카드 성능이 좋아서 끊김현상 일어나는 게임으로 퇴화되어 가슴이 많이 아프네요,
랜더링 모드를 바꿔도 조금 나아질 뿐 그게 그거면서 게임 진행이 힘들 정도네요,
정말 하고 싶은데 하지 못하는게 가슴 아픕니다.
그래픽 카드 성능 낮은거라도 한개 구해서 끼워야 할 귀차니즘에
어떤 분이 드라이버 버전을 08년도 꺼를 쓰면 괜찮다고 하셨었는데
지금 그래픽 카드에 적용시키면 그게 더 문제가 될 것 같고요,
이거 뭐 5년 전에 사서 지금은 부모님 집에 고이 모셔놓은 컴퓨터라도 들고와야 될 기세군요.
몇 없는 2D 게임으로서 테일즈위버 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3D 그래픽 카드 최적화가 하루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테일즈위버에 뼈를 묻을 각오를 하고 왔으나 다음을 기약하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설이얌2010.08.15윈7써보세요 저도 윈7설치후 괜찮아짐 -
네냐플 瀾2010.08.15호환이 안되나.. 랜더링 잘못도 아니믄 흐음 저희집도 무난히 잘돌아가는뎁.. -
네냐플 瀾2010.08.15엥.. 그거 랜더링타입B로 해놓으믄 끈김현상 사라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