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100,150 달성 햇을때
"홍보대사 에 당첨되셧습니다 도로시한테가서 보상을받으십니오."
해서 도로시 한테 갔더니 퀘스트를 완료만 하엿다 하고 보상(읜괴,버서커장감)
은 안주는데 어떻게 된거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조각나비、2010.08.14선착순입니다
1
레벨100,150 달성 햇을때
"홍보대사 에 당첨되셧습니다 도로시한테가서 보상을받으십니오."
해서 도로시 한테 갔더니 퀘스트를 완료만 하엿다 하고 보상(읜괴,버서커장감)
은 안주는데 어떻게 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