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만잇으시면하지마세요 맨날불만잇다고올리는데 저도뭐불만없다고할수는없고
글써밧자 안고쳐줘요 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카르론느2010.08.15ㅋㅋ님부터 하지마시고 그런말 하는게 어떰?낚시글올리려면 그냥 렙업 1업이나 더해라 넌 아이뒤 그대로 따까리가 맞네요^-^ -
네냐플 조각나비、2010.08.14맞춤법부터 똑바로 쓰시면서 말씀하시던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