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불만잇으신분들보세요

하이아칸 애향따까리 2010-08-14 19:29 407
애향따까리님의 작성글 2 신고

불만잇으시면하지마세요 맨날불만잇다고올리는데 저도뭐불만없다고할수는없고

글써밧자 안고쳐줘요 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08.15
    ㅋㅋ님부터 하지마시고 그런말 하는게 어떰?낚시글올리려면 그냥 렙업 1업이나 더해라 넌 아이뒤 그대로 따까리가 맞네요^-^
  • 보리스
    네냐플 조각나비、
    2010.08.14
    맞춤법부터 똑바로 쓰시면서 말씀하시던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