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성한 << 사기꾼입니다

하이아칸 NalGe5kai 2010-08-14 14:00 604
NalGe5kai님의 작성글 4 신고

성한 << 사기꾼입니다

버그 악용 사기꾼입니다

생명초 10개 산다길래 올렸는데

돈 클릭도 안했는대 1000만원이 없어졌습니다

 

수신거부 해놓고 아무말도 않하내요

 

성한 1시 40분정도 2010 8월 14일

성한 << 사기꾼입니다

버그 악용 사기꾼입니다

생명초 10개 산다길래 올렸는데

돈 클릭도 안했는대 1000만원이 없어졌습니다

수신거부 해놓고 아무말도 않하내요

[13시 49분 3초] 성한:실수인정하시면드릴게요
[13시 49분 7초] 성한:이런식으로 사람몰지마세요
[13시 49분 11초] NalGe5kai:제가 실수한것맞습니다
[13시 49분 15초] 성한:님이 버그,신고 이런말씀안하셨어요
[13시 49분 18초] 성한:그냥듣릴라고했어요
[13시 49분 19초] NalGe5kai:아니
[13시 49분 21초] 성한:근데 버그,신고
[13시 49분 23초] 성한:무슨헛소리신지요
[13시 49분 25초] NalGe5kai:그냥 대답을 안하싣길래
[13시 49분 36초] 성한:저 천만못보고
[13시 49분 39초] 성한:간식먹고왔습니다
[13시 49분 42초] 성한:근데 와보니
[13시 49분 44초] NalGe5kai:부탁드립니다 전 그지라
[13시 49분 45초] 성한:님께1:1와서확인해보니
[13시 49분 51초] 성한:천만원저한테진짜있엇고
[13시 49분 51초] NalGe5kai:1000 벌라면 힘들어요
[13시 49분 54초] 성한:저는 몰랐는데
[13시 49분 59초] 성한:님이 버그네 신고네
[13시 50분 0초] 성한:하시면서
[13시 50분 2초] 성한:그러면 어떤사람이
[13시 50분 4초] NalGe5kai: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3시 50분 5초] 성한:돌려주고싶겠어요
[13시 50분 15초] NalGe5kai:제가 실수했습니다
[13시 50분 28초] NalGe5kai:죄송합니다
[13시 51분 2초] 성한:수고하세요
[13시 51분 3초] <성한님이 퇴장하셨습니다.>
[13시 51분 3초] <대화할 상대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14시 15분 10초] <성한님이 입장하셨습니다.>
[14시 15분 15초] 내사랑체리:1000만 돌려주세요
[14시 15분 26초] 성한:NaGe5kai
[14시 15분 27초] 성한:님이신가요
[14시 15분 29초] 내사랑체리:네
[14시 15분 38초] 성한:님
[14시 15분 40초] 성한:ㅋㅋㅋ
[14시 15분 43초] 성한:어이가업어서요
[14시 15분 52초] 내사랑체리:죄송합니다
[14시 15분 53초] 성한:간판에 그렇게 사람 사기꾼만드시고 돈받고싶으세요?
[14시 15분 54초] 성한:진짜
[14시 15분 55초] 성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시 15분 58초] 내사랑체리:제가 잘못했습니다
[14시 16분 4초] 내사랑체리:돌려주셔야 되죠 그럼
[14시 16분 7초] 내사랑체리:님말처럼
[14시 16분 11초] 내사랑체리:역으로
[14시 16분 15초] 내사랑체리:안돌려주고 수신거부하면
[14시 16분 16초] 성한:아뇨님이
[14시 16분 18초] 성한:잘했냐고요직므 ㅡㅡ
[14시 16분 20초] 내사랑체리:그게 사기 아닌가요
[14시 16분 22초] 성한:제가 돌려주러왓을때
[14시 16분 25초] 성한:님
[14시 16분 26초] 성한:은행앞에서
[14시 16분 27초] 성한:간판으로
[14시 16분 31초] 성한:성한ㅅ <<사기꾼
[14시 16분 31초] 내사랑체리:언제 돌려주려고 오셨는대
[14시 16분 34초] 성한:이거써잇는데
[14시 16분 37초] 성한:저 은행갔었음 ㅡㅡ
[14시 16분 41초] 내사랑체리:수신거부는 뭔대요
[14시 16분 45초] 성한:님이 자꾸
[14시 16분 47초] 성한:야마돌게하니까
[14시 16분 48초] 성한:하고싶겟음?
[14시 16분 56초] 내사랑체리:돈을 안주는대요
[14시 17분 1초] 내사랑체리:그럼 그생각이 안드나요
[14시 17분 9초] 내사랑체리:입장 바꿔보세요
[14시 17분 16초] 내사랑체리:1000만이면 작은돈은아닌대
[14시 17분 16초] 성한:아근데
[14시 17분 18초] 성한:저도몰랐는데
[14시 17분 22초] 내사랑체리:안주면 어쩌라는건대요
[14시 17분 26초] 성한:저도몰랐음솔직히 천만들어온거
[14시 17분 34초] 성한:님이1:1아니었음
[14시 17분 36초] 성한:저도몰랐어요진짜
[14시 17분 37초] 성한:근데
[14시 17분 38초] 내사랑체리:그래서 잘못했습니다 사과했잔습니까
[14시 17분 39초] 성한:다짜고짜
[14시 17분 40초] 성한:저도모르는데
[14시 17분 42초] 내사랑체리:그런대
[14시 17분 44초] 성한:간판은뭐냐고요
[14시 17분 45초] 내사랑체리:수신거부 하면
[14시 17분 52초] 내사랑체리:당연히 야마가 완전 돌죠
[14시 17분 57초] 성한:저는안돌겟냐고요 ㅡㅡ
[14시 17분 58초] 내사랑체리:수신거부는 왜한건대요
[14시 18분 4초] 성한:다짜고짜 신고네 버그네
[14시 18분 5초] 성한:사기꾼이네
[14시 18분 7초] 내사랑체리:돈 잃은 사람이 야마가 돌죠
[14시 18분 9초] 성한:님상황바꿔서생각해보셈
[14시 18분 16초] 성한:님은 갑자기들어온돈 영문도모르고 사기꾼됫는데
[14시 18분 17초] 내사랑체리:돈빼긴 사람이 미치지않나요
[14시 18분 30초] 내사랑체리:버그 인지 제가 어케압니까
[14시 18분 33초] 성한:아됬어요 돈받을생각하지마세요 ㅡㅡ끝까지 정말어이없게구히네
[14시 36초][14시 18분 37초] 성한:어떤분이
[14시 18분 41초] 성한:저한테1:1보냈어요
[14시 18분 43초] 성한:그거 버그가아니고
[14시 18분 46초] 성한:넥슨에서 잘못수정한
[14시 18분 50초] 성한:일종의 오류
[14시 18분 53초] 성한:아니면 님의실수라고
[14시 18분 56초] 성한:님말씀대로
[14시 19분 0초] 성한:신고나 버그신고해봇에ㅛ
[14시 19분 1초] 성한:해보세요
[14시 19분 4초] 성한:아나어이없어서
[14시 19분 5초] 성한:진짜 ㅡㅡ;
[14시 19분 6초] 내사랑체리:수신거부한거
[14시 19분 10초] 내사랑체리:로그 남아있고
[14시 19분 10초] 성한:이것도 차단하겠습니다
[14시 19분 11초] 내사랑체리:지금도
[14시 19분 15초] 내사랑체리:저장되고 있습니다
[14시 19분 16초] 성한:대화를 거부합니다.
[14시 19분 17초] <성한님이 퇴장하셨습니다.>
[14시 19분 17초] <대화할 상대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단순한 오류라면 돈을 돌려주고나서 말을 해야죠

생명초 구한다길래 귀찬하도 생명초 10개 팔라고 은행까지 간사람한테

오류인지 버그인지 1000만이 나도모르게 올라갔고

돌려달라고 했더니 수신거부 하고

사기꾼이라고 했더니. 사과하면 돌려준다고 하면서 약올리기까지하구요

 

돈도 돈이지만 기분이 나쁩니다. 하나도 잘못한게 없다네요.

뭐 1000만 남에돈 먹고 양심에 좋으면 좋을수도있는겁니까.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청백장미、
    2010.08.15
    그냥 사과했음 돌려주지;;; 천만원... ..버그인지 몰랐던 이분입장에선 사기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었을듯. 돈은 사라졌고 상대방은 안들어오지..ㅉㅉ
  • 조슈아
    하이아칸 애향따까리
    2010.08.14
    천만으로참; 걍 노가다몇번뛰고말겟음;
  • 티치엘
    하이아칸 로타노츠모리
    2010.08.14
    대체 수신거부는 왜 하신거지
  • 보리스
    하이아칸 작안의샤나〃
    2010.08.14
    음... 더러워서 매니아 5600원으로 1000만원지르것음 아니면 화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