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냥 테일즈 다른 게임사에 넘겨라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0-08-14 11:46 636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7 신고

느그들이 운영하는것보단 안정적으로 될듯하다.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Honuym
    2010.08.18
    그건 좀... 생각해 봐야될문제 갔은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5
    ..쿨럭..작안의 샤나님....(전 이미 피토한..;;)..님만 좋아하시는거길....(빌고 또 빌읍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청백장미、
    2010.08.15
    샤나님의 말에 피토할뻔한 가난한 학생인 잉여여기있어욬ㅋㅋ
  • 루시안
    네냐플 뭉옴
    2010.08.14
    원래 소맥 운영못하기로 유명하져
  • 보리스
    하이아칸 작안의샤나〃
    2010.08.14
    안돼 난 캐시 좋아하는 넥슨이 좋아 ~!~ 돈만 있으면 뭐든지 할수있어 !!!
  • 란지에
    하이아칸 RC28sec
    2010.08.14
    굿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08.14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