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잉,,,?나비나무 퀘가 이상해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2 13:25 447
x레이x님의 작성글 3 신고

그,,나무 정화후에 린과 전투 하는 이벤트 뜨자나요,,

 

린이 머 저보고 심판자라느니 머라느니 떠들더니 전투로 고고 하던데요,,

문제는,,,,,전투 음악 흘러나오고,,전투는 해야하는데,,,린이 없어요,,,-_-;;

저혼자 멀뚱,,,

나가는 출구도 없고 ;;;머죠이건;;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2
    재접했더니 그부분만 건너뛰고 진행되더군요,,ㅠ_ㅠ 챕터5로 넘어가면서 보리스랑 만나서 나야랑 이야기 하는데 린이랑 싸울때 만났었나봐요,,제가 알수 없는 이야기를 ㅠㅠ 중간에 이야기 좀 건너뛰어서 좀 그렇네요 ㅠㅠ
  • 티치엘
    네냐플 Karma
    2010.08.12
    캐릭 선택창 갔다가 다시 들와서 클라드 촌장집 가면 계속 진행될수도?????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렉..이군요..한마디로...다시해야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