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누르고있으면 몇분후에 스피드핵하고 서버와연결이끊겼습니다 계속뜨네요 ㅡㅡ 나르비크만 가면 신조로 나르비크가면 몇분있다 팅기고 이거 제컴퓨터에 문제 있는건가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