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왜이리 팅기죠?

하이아칸 Chloe…。☆ 2010-08-12 13:21 399
Chloe…。☆님의 작성글 0 신고

캐릭터 누르고있으면 몇분후에 스피드핵하고 서버와연결이끊겼습니다 계속뜨네요 ㅡㅡ 나르비크만 가면 신조로 나르비크가면 몇분있다 팅기고 이거 제컴퓨터에 문제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