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개-사라만다 상점행인가요??(밀라무기)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0 18:48 334
x레이x님의 작성글 1 신고

경도 32

찌르기19

베기 52

물방 1

회피 1

 

상점행 아니라면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하이아칸썹이에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르나르
    2010.08.11
    상점행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