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기..펫사면 영구적용인가요??아님 기간이 있는건가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0 11:56 594
x레이x님의 작성글 8 신고

^^

 

그리고 머 펫마다 능력치가 다르나요??

전체 댓글 :
8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1
    제펫 1년넘었는데 아직 잘만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0
    아~영구군요 감사합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10
    펫을 부활시키고 먹이를 잘주면 영구히 사용하실수있는걸로 압니다 . 펫의 능력치는 다양하고 펫이직접 공격하는스킬도 있습니다
  • 밀라
    네냐플 마브랜시아
    2010.08.10
    누구 맘대로 펫 기간을 1년이에요? 펫 알 소유 기간이 1년이고 펫으로 성장 시키면 영구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0.08.10
    으잉...펫 기간이 1년이라니...알 상태론 1년이고 부활하면 무제한입니다.그리고 상태회복이란 건 먹이를 안 줘서 건강도가 낮아,생명력ㅇ ㅣ떨어져서 가사상태빠질 경우 쓰는거구요
  • 티치엘
    네냐플 쿠드
    2010.08.10
    펫 기간은 1년 이구요.. 죽으면 부활포션을 사시거나 질리시면 딴거 키우는 것도 있어요
  • 시벨린
    네냐플 赤龍
    2010.08.10
    잉? 펫 기간이 1년?????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10
    펫 사용기간 1년 펫마다 능력치 달라요 1년지나면 죽거든여 펫 부활 사면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