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 보세요

네냐플 박딩크 2006-10-21 12:10 651
박딩크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하다가 졸려서 장사키고 세워놨더만 메크로 썻다고 재제당하네 이게 멉니까 고객센터에 전화해더 주말이라거 전화더 안받고 ㅡ.ㅡ;; 3일동안 마을에서 쉬어야 합니까...............진짜 어이가업네 그리고 매크로 라고 신고 한넘은 4천언 받을려거 환장을 했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