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다가 졸려서 장사키고 세워놨더만 메크로 썻다고 재제당하네 이게 멉니까 고객센터에 전화해더 주말이라거 전화더 안받고 ㅡ.ㅡ;; 3일동안 마을에서 쉬어야 합니까...............진짜 어이가업네 그리고 매크로 라고 신고 한넘은 4천언 받을려거 환장을 했네
- 전체 댓글 :
- 0
사냥하다가 졸려서 장사키고 세워놨더만 메크로 썻다고 재제당하네 이게 멉니까 고객센터에 전화해더 주말이라거 전화더 안받고 ㅡ.ㅡ;; 3일동안 마을에서 쉬어야 합니까...............진짜 어이가업네 그리고 매크로 라고 신고 한넘은 4천언 받을려거 환장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