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영자님 봐주셨면 합니다.

네냐플 knsll 2006-10-21 00:57 328
knsll님의 작성글 0 신고

영자님 부탁입니다.

숙증 버그를 썼는지 안썼는지 정확히 구분해서 잡아주시면 합니다.

운 좋게 안 걸린 사람도 많고 자신은 그런 거 알지도 못 했는데 팀으로 사냥하다가

그런거 모르고 할수도있지않을까요?

그런분들 확인좀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ㅅㄱ하십시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