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부탁입니다.
숙증 버그를 썼는지 안썼는지 정확히 구분해서 잡아주시면 합니다.
운 좋게 안 걸린 사람도 많고 자신은 그런 거 알지도 못 했는데 팀으로 사냥하다가
그런거 모르고 할수도있지않을까요?
그런분들 확인좀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ㅅㄱ하십시오
- 전체 댓글 :
- 0
영자님 부탁입니다.
숙증 버그를 썼는지 안썼는지 정확히 구분해서 잡아주시면 합니다.
운 좋게 안 걸린 사람도 많고 자신은 그런 거 알지도 못 했는데 팀으로 사냥하다가
그런거 모르고 할수도있지않을까요?
그런분들 확인좀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ㅅ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