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31이 됫는데 왜 피니쉬가 않생기나요?

네냐플 브리마 2010-08-06 16:44 347
브리마님의 작성글 3 신고
??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眞』활주、
    2010.08.06
    재설정해도 안됩니다. 이거 버그같아요.
  • 보리스
    네냐플 『眞』활주、
    2010.08.06
    재설정해도 안됩니다. 이거 버그같아요.
  • 조슈아
    네냐플 msrpj1
    2010.08.06
    콤보 성정세서 피니시 설정 하시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