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꾸려고 하니깐 이미 다른거에 설정되있따면서 안바뀌네요,,,,
단축키 제 임의대로 못바꾸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x레이x2010.08.06감사해요~됐어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06바꿀수 있어요. 그 다른거를 바꾸면 됩니다.ㅎㅎㅎ... 예를 들어.. HOME키 대신 D를 달리기로 하고 싶다면 이모티콘창이랑 중복되니 이모티콘창을 Alt+D로 설정 후 달리기를 D키로 설정하는 식으로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