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임 단축키 못바꾸나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6 15:41 320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바꾸려고 하니깐 이미 다른거에 설정되있따면서 안바뀌네요,,,,

단축키 제 임의대로 못바꾸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6
    감사해요~됐어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6
    바꿀수 있어요. 그 다른거를 바꾸면 됩니다.ㅎㅎㅎ... 예를 들어.. HOME키 대신 D를 달리기로 하고 싶다면 이모티콘창이랑 중복되니 이모티콘창을 Alt+D로 설정 후 달리기를 D키로 설정하는 식으로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