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감.밤.이벤트.

네냐플 당당한걸 2006-10-20 17:09 308
당당한걸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감밤.이벤트가끝났는데

그럼 여지껏 모운사람들은 어떻게 되는지.;;;;;;;

ㅠ.ㅠ 팔라고 해도 안팔리는 아이템이 되버린것 같네요...

어떻게 몇일연장 안될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쥬스
    2006.10.23
    그냥 포션대용으로 쓰세요.ㅎㅎ 밤은 몰라도 감은 체력 꽤 많이 채워주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