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감밤.이벤트가끝났는데
그럼 여지껏 모운사람들은 어떻게 되는지.;;;;;;;
ㅠ.ㅠ 팔라고 해도 안팔리는 아이템이 되버린것 같네요...
어떻게 몇일연장 안될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랜지쥬스2006.10.23그냥 포션대용으로 쓰세요.ㅎㅎ 밤은 몰라도 감은 체력 꽤 많이 채워주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