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키고 게임시작을 누르면
윈도우로 나가져서 아래와 같은 창이 떠요.
D2MessageBox
DrawlndexedPrimitive Failed [Error : DDERR_OUTOFVIDEOMEMORY]
계속 누르면 없어지는데 게임시작을 누르면 다시 나타네네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0
게임을 키고 게임시작을 누르면
윈도우로 나가져서 아래와 같은 창이 떠요.
D2MessageBox
DrawlndexedPrimitive Failed [Error : DDERR_OUTOFVIDEOMEMORY]
계속 누르면 없어지는데 게임시작을 누르면 다시 나타네네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