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D2MessageBox 라고 뜨는데;

네냐플 【愛】 2006-10-19 20:02 506
【愛】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을 키고 게임시작을 누르면

윈도우로 나가져서 아래와 같은 창이 떠요.

D2MessageBox

DrawlndexedPrimitive Failed [Error : DDERR_OUTOFVIDEOMEMORY]

계속 누르면 없어지는데 게임시작을 누르면 다시 나타네네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