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나만팅기나? 자꾸팅겨대 ㅡㅡ

하이아칸 호두야 2010-08-05 12:26 363
호두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만해도 ** 잘되서 했는데

오늘보니 또 뭐 패치했더만

패치만하면 꼭 팅겨 ㅡㅡ 짜증나게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毗色
    2010.08.05
    리붓때문에그런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미쳐요,ㅠㅠ저도그래요, 다른분도그러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