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만해도 ** 잘되서 했는데
오늘보니 또 뭐 패치했더만
패치만하면 꼭 팅겨 ㅡㅡ 짜증나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毗色2010.08.05리붓때문에그런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미쳐요,ㅠㅠ저도그래요, 다른분도그러신듯
1
어제만해도 ** 잘되서 했는데
오늘보니 또 뭐 패치했더만
패치만하면 꼭 팅겨 ㅡㅡ 짜증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