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계속 팅기는데 'ㅅ'

네냐플 얌채둥이 2010-08-05 12:26 344
얌채둥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걔속 팅기는데 이상해요 ㅠ  재분햇는데 위험하다 ㅠㅠ

빨리 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