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답변을 해주고 싶어도 공략 게시판이니 글쓰는 입장에서의 게시판이어서 뎃글을 120자밖에 못쓰는데..
왜 다들 공략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거죠??;;
답변을 달아주고 있지만 매우 힘드러여~
덕분에 지식게시판은 썰렁~-ㅁ-
제발 질문은 지식 게시판에 올려주세여..ㅠ.ㅠ
- 전체 댓글 :
- 0
답변을 해주고 싶어도 공략 게시판이니 글쓰는 입장에서의 게시판이어서 뎃글을 120자밖에 못쓰는데..
왜 다들 공략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거죠??;;
답변을 달아주고 있지만 매우 힘드러여~
덕분에 지식게시판은 썰렁~-ㅁ-
제발 질문은 지식 게시판에 올려주세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