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다들 왜~!공략게시판에 질문을 하는지 이해가 안댑니다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10:35 393
프리무라님의 작성글 0 신고

답변을 해주고 싶어도 공략 게시판이니 글쓰는 입장에서의 게시판이어서 뎃글을 120자밖에 못쓰는데..

왜 다들 공략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거죠??;;

답변을 달아주고 있지만 매우 힘드러여~

덕분에 지식게시판은 썰렁~-ㅁ-

제발 질문은 지식 게시판에 올려주세여..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