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 - 플링꿈 렉 자제좀 - - 내용유

하이아칸 뚜리짱 2006-10-16 21:32 277
뚜리짱님의 작성글 1 신고

 흑흑 플링 상점 가려는데 자꾸 페나인숲 망둥이맵에서

 

자주 클리어가 10분 후쯤에 뜨던데요 - -..

 

그점좀 수정해줫으면 해요 

 

플링 가기가 귀찮아졌음 ㅋㅅ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뚜리짱
    2006.10.16
    뭐 안그러는 파티도 있지만 대부분이 그런증상이 있더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