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흑흑 플링 상점 가려는데 자꾸 페나인숲 망둥이맵에서
자주 클리어가 10분 후쯤에 뜨던데요 - -..
그점좀 수정해줫으면 해요
플링 가기가 귀찮아졌음 ㅋㅅ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뚜리짱2006.10.16뭐 안그러는 파티도 있지만 대부분이 그런증상이 있더군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