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 제발 정신차리고 매크로좀 100%좀 막아봐요
매크로가 한국 유저가 없었던건 아니지만 이젠 짱깨랑 한국놈이랑 아주 같이 놉니다
매크로 테스터도 소용없고 운영진분들 매크로 이렇게 계속 못막으시면 테일즈 망하겠네요
안망했으면 좋겠으니까 이 매크로좀 어떻게든 막아봐요 ㅡㅡ
짜증나서 사냥 못해먹겟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RealLove。2010.07.30아 내가 메크로인가 .. 잡으라는 메크로는 못잡고 생사람잡아서 24시간동안 게임을 못해요.. 이럴꺼면 아예 매크로 테스터기를 만들지를 말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