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진 매크로

네냐플 아나뭘하지 2010-07-30 23:01 409
아나뭘하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진 제발 정신차리고 매크로좀 100%좀 막아봐요

매크로가 한국 유저가 없었던건 아니지만 이젠 짱깨랑 한국놈이랑 아주 같이 놉니다

매크로 테스터도 소용없고 운영진분들 매크로 이렇게 계속 못막으시면 테일즈 망하겠네요

안망했으면 좋겠으니까 이 매크로좀 어떻게든 막아봐요 ㅡㅡ

짜증나서 사냥 못해먹겟음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RealLove。
    2010.07.30
    아 내가 메크로인가 .. 잡으라는 메크로는 못잡고 생사람잡아서 24시간동안 게임을 못해요.. 이럴꺼면 아예 매크로 테스터기를 만들지를 말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