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3년만의 복귀 그런데...

하이아칸 맥주냠냠 2010-07-30 22:03 468
맥주냠냠님의 작성글 4 신고

3년만에 테일즈 위버 복귀 했어요

뿌잉뿌잉 설레임도 잠시

이놈의 매크로? 오토?

왜이렇게 많죠

영자님들 그런거 관리 안하나요?

너무 관리를 안하면 겜 망함니다

누군 열심이 키우는데 누군 프로그램 켜놓고 그런데 아무런 제재도 안하고

그럼 누가 게임하겠습니까?

이런것좀 꼭 막아주세요

그리고 상점에서 본것중 가장 어이없는게

매크로 확인 아이템이라고 5천원에 팔더군요 장난하나

그런거 잡아주는 사람이 돈네고 잡으라는 건가요?

제일 어이 없는게 상점에서 5천원짜리 매크로 확인 장비를 판다는 거였습니다

영자가 일하기 싫어서 만들었으면 그런거라도 공짜로 파시던가

유저한테 떠 맞기고 돈주고 파시네 ㅋㅋ 아놔

이딴식으로 운영하면 재미 없어요

누가 넥슨 게임 아니랄까봐 이런식으로 나오네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7.31
    왠지 뒷북치는거 같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케논
    2010.07.31
    저는 새로 시작했는데 매크로 생각보다 적다 생각햇는데 ㅋ짱꿔들은 가버렷는데 국내매크로는 엄청 많아지고 ;;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31
    성공하면 만원인가 줘요.
  • 밀라
    하이아칸 아델라이네
    2010.07.30
    단 매크로 잡으면 돈줍니다 .. 아니면 3천주고요 결국 2천손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