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무기퀘 못 받앗나요? ㄷㄷ

네냐플 달의향기 2010-07-29 19:02 544
달의향기님의 작성글 10 신고

15일날 에오스 돌도 받고 분명히 받앗는데

늦게 받은 보리스는 퀘스트 했는데 왜 본 캐릭인 이스핀은 안주지;

오른쪽으로 해서 퀘스트 보기 해도 없구; 뭐졍 ㄷㄷ 나만 이런건가

전체 댓글 :
10
  • 이스핀
    네냐플 달의향기
    2010.07.30
    같은날 이스핀이랑 부캐 보리스 받앗는데 보리스는 약간 늦게 받앗지만 보리스는 퀘 주고 이스핀은 안주는뎅
  • 막시민
    네냐플 테루테즈
    2010.07.29
    저도 15일 넘어서 들어왔는데 안되네요!! 근데 같은계정 다른케릭은 된다는!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9
    15일날 접속해야지만 조각 주는게 아니라 1개월 이상 휴면유저에게 파편6개/외칙/크검 뭉치를 15일 이후에 접속하면 이벤트 기간동안 주는거에요.
  • 이스핀
    네냐플 달의향기
    2010.07.29
    ㄴㄴ 15일날 접속 해야지만 에오스 조각이랑 그런거 주는데 그럴리가 없죵 ㄷㄷ
  • 티치엘
    네냐플 네피르
    2010.07.29
    거진 1년 쉬고 5일 빨리 복귀 해서 못받음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9
    롱소드 퀘스트 자체가 안뜨면 그전에 접속한거 아님? 15~29 일 사이에 접속한 캐릭은 롱소드가 떠서 아템 받앗심
  • 이스핀
    네냐플 달의향기
    2010.07.29
    님 이벤트 페이지 제대로 보신거에영? 15일날 접속해도 준다고 써잇음 ㅇㅇ;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9
    3달안에 접속했으니 못받는거지 성질이셔 ㅎ 저두 못받았는데
  • 이스핀
    네냐플 달의향기
    2010.07.29
    ㅡㅡ 이벤트 땜에 다시 왓더니 이게 뭐.. 장난 하는건가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9
    접속했을때 롱소드 안뜨면 못받는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