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5일날 에오스 돌도 받고 분명히 받앗는데
늦게 받은 보리스는 퀘스트 했는데 왜 본 캐릭인 이스핀은 안주지;
오른쪽으로 해서 퀘스트 보기 해도 없구; 뭐졍 ㄷㄷ 나만 이런건가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달의향기2010.07.30같은날 이스핀이랑 부캐 보리스 받앗는데 보리스는 약간 늦게 받앗지만 보리스는 퀘 주고 이스핀은 안주는뎅 -
네냐플 테루테즈2010.07.29저도 15일 넘어서 들어왔는데 안되네요!! 근데 같은계정 다른케릭은 된다는!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2915일날 접속해야지만 조각 주는게 아니라 1개월 이상 휴면유저에게 파편6개/외칙/크검 뭉치를 15일 이후에 접속하면 이벤트 기간동안 주는거에요. -
네냐플 달의향기2010.07.29ㄴㄴ 15일날 접속 해야지만 에오스 조각이랑 그런거 주는데 그럴리가 없죵 ㄷㄷ -
네냐플 네피르2010.07.29거진 1년 쉬고 5일 빨리 복귀 해서 못받음 ㅡㅡ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29롱소드 퀘스트 자체가 안뜨면 그전에 접속한거 아님? 15~29 일 사이에 접속한 캐릭은 롱소드가 떠서 아템 받앗심 -
네냐플 달의향기2010.07.29님 이벤트 페이지 제대로 보신거에영? 15일날 접속해도 준다고 써잇음 ㅇㅇ;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293달안에 접속했으니 못받는거지 성질이셔 ㅎ 저두 못받았는데 -
네냐플 달의향기2010.07.29ㅡㅡ 이벤트 땜에 다시 왓더니 이게 뭐.. 장난 하는건가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29접속했을때 롱소드 안뜨면 못받는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