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망할 패치

네냐플 四千年 2010-07-29 19:02 321
四千年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도 패치될때마다 게임 새로 까시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7.30
    꼭 그런건 아니지만...이번엔 새로 깔고 있답니다...ㅠ 어제 저녁 늦게 다시 깔고서 접속했는데 테섭이 어쩌고 떠서..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