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레이디 클원 토끼키티

네냐플 코코아래빗 2010-07-29 14:24 362
코코아래빗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람이 모아놓은 몹은 치는것이 아니랍니다^^

물론 광역이라서 살짜쿵 칠수는 있어요 고건 이해해요

근데 보란듯이 내옆에서서 메테오 날리는건 아니잖아요^^?

레이디 클마는 클원관리좀 제대로합시다

 

항상 이런 사람때문에 메테오쓰는사람 몽땅 싸잡아 욕먹게 하지말자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