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이 모아놓은 몹은 치는것이 아니랍니다^^
물론 광역이라서 살짜쿵 칠수는 있어요 고건 이해해요
근데 보란듯이 내옆에서서 메테오 날리는건 아니잖아요^^?
레이디 클마는 클원관리좀 제대로합시다
항상 이런 사람때문에 메테오쓰는사람 몽땅 싸잡아 욕먹게 하지말자구
- 전체 댓글 :
- 0
사람이 모아놓은 몹은 치는것이 아니랍니다^^
물론 광역이라서 살짜쿵 칠수는 있어요 고건 이해해요
근데 보란듯이 내옆에서서 메테오 날리는건 아니잖아요^^?
레이디 클마는 클원관리좀 제대로합시다
항상 이런 사람때문에 메테오쓰는사람 몽땅 싸잡아 욕먹게 하지말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