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블루베리 30 레드베리 20 화이트 베리 10 포젤 10
이게 피로회복제 아닌가요 ?
조합계속실패해서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셰드베리2010.07.24자바라이한테 오른쪽 클릭해서 뜨는 4개의 메뉴 중 Q 버튼을 클릭하셨는데 안되는 건가요?!??? 설마 ㄷㄷㄷㄷ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4오잉...그 론다에게서 받은 프리퀘 아니신가요.. ㄷㄷㄷ;;; 저는 잘되었는데..;;; -
네냐플 단풍*2010.07.24왜 안뜨죠 ? 자바라이 퀘스트 눌러도 암것두 안뜨구 .. 테일즈 참 ㅡㅡ ..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4오잉;;; 자바라이피로회복제... 혹시 걍 퀘 말씀하시는건가요;; 그퀘받은채 자바라이에서 퀘받으면 뚜뚜껍데기10개랑 젤리리프10개..였나,구해오라고 안뜨나요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