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바라이 피로회복제 조합 이거아닌가요 ?

네냐플 단풍* 2010-07-24 16:22 467
단풍*님의 작성글 4 신고

블루베리 30 레드베리 20 화이트 베리 10 포젤 10

 

이게 피로회복제 아닌가요 ?

 

조합계속실패해서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0.07.24
    자바라이한테 오른쪽 클릭해서 뜨는 4개의 메뉴 중 Q 버튼을 클릭하셨는데 안되는 건가요?!??? 설마 ㄷㄷㄷㄷ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4
    오잉...그 론다에게서 받은 프리퀘 아니신가요.. ㄷㄷㄷ;;; 저는 잘되었는데..;;;
  • 란지에
    네냐플 단풍*
    2010.07.24
    왜 안뜨죠 ? 자바라이 퀘스트 눌러도 암것두 안뜨구 .. 테일즈 참 ㅡㅡ ..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4
    오잉;;; 자바라이피로회복제... 혹시 걍 퀘 말씀하시는건가요;; 그퀘받은채 자바라이에서 퀘받으면 뚜뚜껍데기10개랑 젤리리프10개..였나,구해오라고 안뜨나요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