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전 왜 경치 2배 적용 안되죠??

하이아칸 별ol˝ 2010-07-24 14:53 589
별ol˝님의 작성글 1 신고

전 왜 경치 2배 이벤트 적용 왜 안되죠?
나머지 사람들은 다 된다고 하던데;;

저만 왜 안되죠?? ㅜㅜ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버섯』
    2010.07.24
    님꼐 이상헌겅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