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나...

하이아칸 sidemila 2010-07-22 23:41 405
sidemila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뭐 어디 넘어만 가려하면

몹이 진을치고있어서 포션먹어도 그냥 죽고,

뭐,이거 저렙들은 나가지말고 **라는소리?

아나...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꿍』
    2010.07.23
    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꿍』
    2010.07.23
    무슨 섭인데 ㅋㅋ 몹이 그렇게 넘처나나요..
  • 밀라
    하이아칸 sidemila
    2010.07.22
    이젠 어이가 없어서 글까지 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