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뭐 어디 넘어만 가려하면
몹이 진을치고있어서 포션먹어도 그냥 죽고,
뭐,이거 저렙들은 나가지말고 **라는소리?
아나...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꿍』2010.07.23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꿍』2010.07.23무슨 섭인데 ㅋㅋ 몹이 그렇게 넘처나나요.. -
하이아칸 sidemila2010.07.22이젠 어이가 없어서 글까지 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