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ㅋㅋㅋ 루시안???

하이아칸 ★마음★ 2010-07-22 21:08 412
★마음★님의 작성글 3 신고

루시안 왜키우삼??

최고 암울한 케릭같은데 ㅋㅋㅋ

마공케로 갈아타시죠?? ㅋㅋㅋ

당신은 지금 좋은정보 얻은겁니다...

머 요새 누가 루시안키우나요?

요즘 마공케 하나씩은 키우고 있자나요

마공이 쌔신거 알자나요

그런거자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天意武死
    2010.07.23
    저도 루샨의 부활을 꿈굽니다.
  • 루시안
    네냐플 …Destiny¨
    2010.07.23
    루샨의 부활을 꿈꾼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2
    시벨린은 마공아니냐는ㄱ.... 마공도나름힘든면이 있어요..^^; 후반에좋지...그리고 루시안키우는분들 계십니다,,ㅋㅋ...단점은많지만,몰이하기엔 괜찮은캐릭이니까요~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