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왜키우삼??
최고 암울한 케릭같은데 ㅋㅋㅋ
마공케로 갈아타시죠?? ㅋㅋㅋ
당신은 지금 좋은정보 얻은겁니다...
머 요새 누가 루시안키우나요?
요즘 마공케 하나씩은 키우고 있자나요
마공이 쌔신거 알자나요
그런거자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天意武死2010.07.23저도 루샨의 부활을 꿈굽니다. -
네냐플 …Destiny¨2010.07.23루샨의 부활을 꿈꾼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2시벨린은 마공아니냐는ㄱ.... 마공도나름힘든면이 있어요..^^; 후반에좋지...그리고 루시안키우는분들 계십니다,,ㅋㅋ...단점은많지만,몰이하기엔 괜찮은캐릭이니까요~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