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썹접속어떻게하나요?

하이아칸 벨EIs 2010-07-22 14:56 478
벨EIs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썹다운받았는데 접속어떻게하는지모르겠네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sta센티나tks
    2010.07.22
    자료실에서 접속하세요
  • 란지에
    네냐플 신이내린은총
    2010.07.22
    접속하는데 인증 실패 뜨면 안되는겁니다 ^^
  • 란지에
    하이아칸 에이크∀
    2010.07.22
    자료실에서 접속합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