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클로에좀 상향시켜주세요 ㅡㅡ

하이아칸 도발ㄴ 2010-07-22 14:49 535
도발ㄴ님의 작성글 4 신고

솔직히 티치엘버프뺸것이 클로에입니다

 

특징도없고 그냥생김새다른 티치엘이네요

 

이건머 마법도똑같고 사냥할맛이안납니다.

 

니가얼마나키워봣다고 그런소리하시는분들계시는데 클로에각렙찍은사람입니다.

 

풀템맞춰도 재미없는게 클로에인데 패치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지스카르。
    2010.07.29
    무슨 개소리야....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꿍』
    2010.07.23
    별로 공감 안가는글이넹;;
  • 란지에
    네냐플 스카이。
    2010.07.23
    저도 클로에를 키워봤지만 진이터널들고도 데미지 잘나와주고 이속도 있고 마나월만 있다면 포션값도 얼마 안들어서 좋던데, 클로에를 상향한다면 매크로만 늘것 같아요. 안그래도 크평이나 셀바에서 신나게 돌리던데-_-;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2
    마공은 클로에가 더 세지 않나요?..로드만아니었으면 클로에가 ** 더적다는데... 그리고 마나월도 있고...[클로에 최고의 특징;ㅁ;]이속도 클로에가 훨 빠르고요,,암튼 잘키우면 좋던데요 ...ㄷ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