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긴급점검은 한 1시간전에 말해줘야죠 이게 머하는짓거리임 ㅡㅡ 통탑또올라야되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rave2010.07.22챕터하다가 서버끊김 ㅡㅡ... 나비나무 2차 하고있었는데 -
하이아칸 KKKK2010.07.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글 남기러 왔는데 먼저오셨네요? ㅋㅋ 영자님들 진짜 ㅡ ㅡ 딴건 몰라도 이런건 화나요, 나름 올드 유저인데ㅡ ㅡ;밎ㄷ거ㅣㅁ자ㅓ5ㅣㅏㅓ5 투혼님 이따봐요 ㅋㅋ -
네냐플 여로2010.07.22그러게여 유저를 무시함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