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섭따두번에 이번에 통탑15층 보스잡고있는데 섭따떠서 다시올라야되잖아여 ㅡㅡ 지엠님이 길뚫어주셈 몇시간째이러는데 책임 안지실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KKK2010.07.22흑흑 ㅠㅠ 15층 진짜 어쩔.. 우리 너무 속상하세뇨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