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지엠님꼭봐주세요.ㅜㅡ

하이아칸 참모습 2010-07-22 12:31 376
참모습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섭따두번에 이번에 통탑15층 보스잡고있는데 섭따떠서 다시올라야되잖아여 ㅡㅡ 지엠님이 길뚫어주셈 몇시간째이러는데 책임 안지실꺼?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KKKK
    2010.07.22
    흑흑 ㅠㅠ 15층 진짜 어쩔.. 우리 너무 속상하세뇨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