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카울갈때마다 거기서 도박하는사람들 보기가싫습니다.
그냥 작은돈으로하면 말을안해요
큰돈걸면서 하는데 사기가 난무하고 욕설이 오가고 진짜 보기가싫습니다.
저는 한번도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열심히 테일즈하는사람들도 혹하는마음에 도박에 빠져드는것같습니다.
아니 국가에서도 불법도박은 금지시키고있는데 왜 테일즈에서 도박하는사람들을 고스란히 방치시키고있는지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엔 어떤분이 거기에 플라티나윙 3장을 잃는것을봤는데요 그분이 울먹이면서 접으려고하는것같아서 또 한사람 이렇게 떠나는구나 생각했는데
나르비크에서 매니x로 시드를 사고있네요? ㅡㅡ 그거보고 참어이가없었습니다.
그러니까 제말은 열심히 사냥하고 재미로하는사람들 혹하는마음에 거기서 하나둘씩 게임접는다는것이죠.
제말이무슨말인지알겠습니까? 아니면은 게임내자체에서 도박시스템을만들던지요
얼굴도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일방적으로 딜러에게 돈을걸라하고 ..
사기가 판치는 세상인데 게임에서 별반다를거없지않습니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Black0mint2010.07.17ㅋㅋ도박하다가 다잃으셧나보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7그런건 안하는게상책이죠... ...;;; 솔직히 캐시템 화분도 도박이나마찬가진데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깐영12010.07.17저기요 운영자님도 노력은했엇는데요 옛날에 주사위로 도박하는사람들 판쳐가지고 이모티콘 주사위 없앤적이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