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욕하시면서 재미없다 돈슨돈슨 하시는분도 계시고
재밌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갑자기 하고 싶어서 하려고보는데
유저분들 많이 없어졌나요??
옛날에는 플링도 사람많이 가고 하면서 재밌게햇는데 ㅎㅎ
시작해도 재밌게 할수 있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7하칸섭분이니 인원문제는, 괜찮으실듯...^^ -
네냐플 게이의왕2010.07.17시작할거믄 아노,하칸에서 시작하세요 다른섭은 거의 궤멸직전;; -
네냐플 『미스트리에』2010.07.17별로...요즘 휑~한게 슬슬 망해가는 느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