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 새로 시작해보려 하는데 괜찮을까요??

하이아칸 케논 2010-07-16 21:13 459
케논님의 작성글 3 신고

욕하시면서 재미없다 돈슨돈슨 하시는분도 계시고

재밌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갑자기 하고 싶어서 하려고보는데

유저분들 많이 없어졌나요??

옛날에는 플링도 사람많이 가고 하면서 재밌게햇는데 ㅎㅎ

시작해도 재밌게 할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7
    하칸섭분이니 인원문제는, 괜찮으실듯...^^
  • 조슈아
    네냐플 게이의왕
    2010.07.17
    시작할거믄 아노,하칸에서 시작하세요 다른섭은 거의 궤멸직전;;
  • 보리스
    네냐플 『미스트리에』
    2010.07.17
    별로...요즘 휑~한게 슬슬 망해가는 느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