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완전.. 욕만나오는데.. 몹 몇마리 모아서 체깍아가면서 사냥하고있으면 슬금슬금 기어와서 라이트닝 으로 옆에서 스틸하고 있다...
내가때리던몹을 마법가지고 때리면 나는 못때리게되던데?
ㅅㅂ.. 그럼 우리같은 근접은 사냥하지마까? 왜이래이거.. 사냥 한두번하고 게임 한두번하나? 기본매너 안드로매다 개념패키지로 팔아먹었나?
같은게임하면 그래도 기본개념과 매너는 탑재하고 플레이하자 무개념 인간들아..
- 전체 댓글 :
- 0
완전.. 욕만나오는데.. 몹 몇마리 모아서 체깍아가면서 사냥하고있으면 슬금슬금 기어와서 라이트닝 으로 옆에서 스틸하고 있다...
내가때리던몹을 마법가지고 때리면 나는 못때리게되던데?
ㅅㅂ.. 그럼 우리같은 근접은 사냥하지마까? 왜이래이거.. 사냥 한두번하고 게임 한두번하나? 기본매너 안드로매다 개념패키지로 팔아먹었나?
같은게임하면 그래도 기본개념과 매너는 탑재하고 플레이하자 무개념 인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