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다들 접속 되나요??

하이아칸 샤엔느 2010-07-16 19:23 360
샤엔느님의 작성글 2 신고

5시쯤에 튕겼는데 그이후로 접속조차 안되네요

서버 창은뜨는데 리스트가 안뜨네요...

지역서버가 불안정한건지 다들 아무말 없는거보면

잘되는건가요?? 아,,, 왜안되는거야 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샤엔느
    2010.07.16
    아직도 안되고있음;;;
  • 클로에
    네냐플 나츠ˇ
    2010.07.16
    저두안되네요 해결하셧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