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시쯤에 튕겼는데 그이후로 접속조차 안되네요
서버 창은뜨는데 리스트가 안뜨네요...
지역서버가 불안정한건지 다들 아무말 없는거보면
잘되는건가요?? 아,,, 왜안되는거야 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샤엔느2010.07.16아직도 안되고있음;;; -
네냐플 나츠ˇ2010.07.16저두안되네요 해결하셧나요/
1





